재림마을

기타

제12차 세계청년캠프 신청 방법
제영갑
작성일시
2017-06-15 01:11:00
조회
1081
추천
1
첨부된 파일
WYC12_large.jpg(0 Byte)
다운로드 횟수
62
스크랩

이제 그 열두번째 세계청년캠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이 캠프에 소수를 받는 이유는 예수님처럼 젊은이들을 가르치기 위해서랍니다. 함께 한솥밥을 먹으며 같이 배우고, 같이 놀며, 같이 지낼 때 산 교육이 일어납니다. 실제로 타미드 캠프는 예수님의 캠프 방식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답니다. 예수님도 이 땅에 계실 때 혼신의 힘을 다해 활동한 제자들에게 심신의 힘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사람과 일이 보이지 않는 한적한 곳에 데리고 가셔서 캠프를 운영하셨죠. 그래서 타미드 캠프의 근본 취지는 심신의 재충전이랍니다.

"이르시되 너희는 따로 한적한 곳에 와서 잠간 쉬어라 하시니
이는 오고 가는 사람이 많아 음식 먹을 겨를도 없음이라" (마가복음 6:31)

"제자들은 그리스도와 자연과 그리고 자신의 마음과 교통하기 위하여
바쁜 활동의 무대에서 떠날 필요가 있었던 것이다." (시대의 소망 360)

그때 예수님께서 심신의 힘을 재충전하기 위해 제공하신 프로그램이 세가지였어요.
   첫째, 그리스도와 교통하는 것
   둘째, 자연과 교통하는 것  
   셋째, 자신의 마음과 교통하는 것

이 예수님의 프로그램을 십분 살려서 타미드 캠프에선
   1. 많은 비중을 오세아니아 초특급 대자연을 맘껏 체험하도록 할애하고
   2. 자신의 두뇌와 심리를 분석하여 마음을 다스리는 실제 훈련을 받음과 동시에
   3. 성경을 전혀 새로운 각도로 재조명하여 예수님을 처음 만난 듯 대화하게 돕습니다.

타미드는 이 세가지 교통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때 심신의 힘이 재충전된다고 믿어요. 이러한 세가지 교통을 이루기 위해 세가지 독특한 매개체를 캠프동안 제공한답니다.

우리가 캠프를 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다시 세상을 향해 외치기 위해서랍니다. 그래서 타미드.넷의 영원한 모토는 '홍익인간', 즉 널리 세상을 이롭게 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청년캠프가 아닙니다. 기도의 응답으로 오는 청년들이 모입니다. 성경과 자연, 그리고 젊은 선남선녀 속에서 창조주를 만남으로써  
세상을 향해 비둘기처럼 순결하고 뱀처럼 지혜로운 기독 청년 양성을 위해
타미드는 매년 연초에 오세아니아 절경을 배경으로 캠프를 개최합니다.
이 캠프의 추억은 젊은이들에게 영원히 간직될 수 있는 일생일대의 선물이랍니다.

제12차 세계청년캠프
일시: 2018년 1월 22일(월) - 28일(일)
장소: Melbourne, Australia  
특별 초청 강사: 박소형 법의학자,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참가 신청: tamid@tamid.net

자세한 캠프 일정이나 맛보기를 원하시면 타미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시대가 시대인만큼 이젠 홈페이지는 형식, 페이스북은 공식이 되어버렸더군요.
http://www.facebook.com/MyTamid

신청방법:
이 행사에 오길 원하시면 아래의 두가지 절차를 밟아야 한답니다. 신청한다고 다 받지는 않아요. 이 모임의 성격과 일치하는 사람만 받기 때문이며 숙박 시설을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관계로 인원이 한정되어있기 때문이지요.

1. 이멜 신청: 타미드 공식 이멜인 tamid@tamid.net 로 신청을 먼저 합니다.
이 때 적어주실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ㄱ. 이름:
ㄴ. 성별과 나이:
ㄷ. 생년월일:
ㄹ. 이멜:  
ㅁ. 핸드폰:  
ㅂ. 주소:
ㅅ. 악기(옵션):
ㅇ. 신청하기 전에 이를 위해 기도해보셨나요?  
ㅈ. 신청 동기(어떻게 알게 되었고 왜 오고픈지 자세히):
ㅊ. 첫인상이 정말 좋은 사진을 첨부했나요?

2. 그런 뒤 타미드 선교회로부터 수락하는 답장을 받으면
빠른 시일 내에 호주불 200불을 선불로 예치하셔야만 드디어 자리 확보가 됩니다. 1차 통과 이멜 속에 해외에서 또는 한국내에서 온라인으로 입금할 통장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3. 이제 입금이 확인되면 이멜로 등록 확정 서신을 보내게 됩니다.
그와 함께 이번 캠프를 위해 필요한 준비 작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려드리게 됩니다. 특별히 캠프동안의 프로그램을 위해 서점에서 교재를 구입하여 꾸준히 다 읽어야 해요.

캠프는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진행되지만 자료나 영상이 영어로 나오기도 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영어 공부를 조금은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 외에도 여러가지 준비 과정이 있습니다. 즉, 일주일의 캠프를 위해 지금부터 준비하고 기도하는 것이죠. 행사는 일주일이지만 실제적인 캠프 체험은 지금부터랍니다. 이 캠프는 여러분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전혀 색다른 분위기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참가자격:
참가 희망자들은 아래의 두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 해요.
1. 20대와 30대 안에 드는 배달민족 또는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외국인이면 됩니다.
2. 기독교 세계관에 기초한 초교파적인 세계청년캠프인 만큼 어느 교회에 출석하던 하지 않던 상관없이 성경상의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소유하고 홍익인간의 신념이 있는 사람이면 됩니다.

참가비: 호주불 330불!
스폰서들의 과감한 지원이 있기 때문에 참가자 개개인이 내는 경비는 그야말로 최저! 그러니 꼭 기억해주세요, 결코 싸지 않은 고급 행사를 어느 누구도 부담스럽지 않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시하는 것은 오로지 후진양성의 뜻을 품은 후원자들이 뒤에 있기 때문이란 사실을!

제영걉, 타미드 센터 대표

[마지막 수정 : 2017년 6월 15일 09시 12분 16초]

[마지막 수정 : 2017년 6월 15일 09시 14분 05초]

[마지막 수정 : 2017년 6월 15일 09시 14분 41초]

[마지막 수정 : 2017년 6월 15일 09시 15분 17초]

[마지막 수정 : 2017년 6월 29일 18시 33분 33초]

[마지막 수정 : 2017년 6월 29일 18시 35분 22초]


스크랩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댓글 허용안함"을 선택한 게시물이므로 댓글 작성이 불가능합니다.
추천
최근목록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