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마을

교회뉴스 News

신임 총무에 박명호 목사 ... 재무에 김권 목사

각부 부장 선출 및 행정위원회도 구성 ... 안교선교부장 이성수 목사 유임

동중한 신임 총무에는 광나루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는 박명호 목사가 부름 받았다. 재무에는 원주중앙교회에서 봉사하는 김권 목사가 뽑혔다.

김석수 목사를 신임 합회장으로 선출한 동중한합회 임시총회는 속개한 의회에서 총무와 재무 등 후속 임원진 구성을 결의했다.

신임 총무에는 현 광나루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는 박명호 목사가 부름 받았다. 총무는 종교자유부장과 목회부부장을 겸임한다.

재무에는 원주중앙교회에서 봉사하는 김권 목사가 뽑혔다. 재무는 청지기부장과 감사를 함께 맡는다.

총무 박명호 목사는 수락연설에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다. 짊어야 할 십자가라면 기도하면서 최선을 다하겠다. 기도하며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재무 김권 목사는 “목회를 지원할 때 한 번도 행정직에서 일할 거라 생각하지 않았다. 목사님이 좋아서 목회에 지원했다. 무엇보다 임지에 간 지 1년 밖에 되지 않았다. 사랑을 나눈 성도들과 어떻게 이별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눈물을 훔쳤다.
  
총회 대표들은 신임 임원진에게 하늘의 새로운 능력과 권능이 임하여 합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교회와 성도들이 협력하여 선교 발전을 위해 헌신하기를 기도했다.  

총무 박명호 목사는 1964년 5월 8일생으로 삼육대 신학과와 AIIAS를 졸업했다. 동서울중앙교회에서 목회를 시작한 후 대화교회, 묵동제일교회, 서울삼육고등학교 부목, 동중한합회 청소년부장, 원주중앙교회, 서울삼육고등학교 교목으로 봉사했으며, 2015년부터 광나루교회를 섬기고 있다.    

김미정 사모와의 사이에 영훈, 상훈 두 아들을 두었다.

재무 김권 목사는 1967년 8월 2일생으로 삼육대 신학과와 AIIAS를 졸업했다. 서울위생병원 원목으로 시작으로 단양교회, 본부교회, 합회 어린이/가정봉사부장, 동해중앙교회, 묵동제일교회, 합회 안교선교부부장, 새중랑교회를 거쳐 원주중앙교회에서 시무했다.

황현경 사모와의 슬하에 주영, 주혁 형제를 두었다.



각부 부장과 새 회기의 행정위원회도 구성됐다. 임명직인 출판전도부장/예언의신부 부장은 신임 행정위원회에 위임했다.  

■ 안교․선교부장/국외선교부장/목회부 서기: 이성수
오금동교회 – 청량리교회 – 가락동교회 – 횡성교회 – 합회 보건복지부장 / 선교부부장 - 청량리교회 – 현 안교.선교부장

■ 보건구호부장/홍보부장/ADRA: 김창현
잠실교회 – 남양주교회 – 진부교회 – 성남중앙교회 – 광나루교회 - 현 이레마을교회

■ 여성전도부장/가정봉사부장: 박선경
묵동교회 – 청평교회 – 현 여성정도부장/가정봉사부장

■ 청소년부장/군봉사부장: 홍병길
영동교회 – 태장교회 – 판교개척교회 - 현 한국연합회 파견

■ 어린이부장: 권세진
청량리교회 – 횡성교회 – 동부교회 – 동해삼육초 – 현 어린이부장

■ 동중한합회 행정위원 명단   
합회장: 김석수(의장)
총무: 박명호(서기)
재무: 김권  
합회 부장: 이성수(안교선교부장), 김창현(보건구호부장), 박선경(여성전도부장), 홍병길(청소년부장), 권세진(어린이부장), 신임 출판전도부장, 신임 신탁부장

본부: 임경택(금호동) 김의경(삼육중앙) 박완정(이문동) 김창종(영어학원)
동부: 박민열(묵동) 정재헌(중화동) 권혁우(동부) 심우기(면목동)
강남: 김선택(곤지암) 이태웅(영동) 이상윤(명일동) 이종원(성남중앙)
경기: 감철규(다산) 강동석(마석) 박영남(서삼고) 박상규(구리)
영서: 윤종배(창봉) 장광수(원주삼육) 이효신(영월) 김진선(女 / 문막) 성시영(홍천) 장재영(산양리)
영동: 이영섭(주문진) 주필현(속초중앙) 김기수(동해중앙) 윤재룡(이목정) 원효(태백중앙) 이상연(천곡)

김춘근(기관 대표 / 동해삼육중고)
김종구(평신도실업인전도협회)
최경애(여성대표)

김범태 기자 / 2017-01-09 22:13:51

이전화면
|
기사목록
|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