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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식품, ‘한국의 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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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태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09.10.22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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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마케팅 부문 ... 총체적 경영혁신으로 고객만족 극대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09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삼육식품 박신국 사장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기자 김범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09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삼육식품(사장 박신국)이 브랜드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총체적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  

삼육식품이 수상한 브랜드마케팅 대상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수여한다. 삼육식품은 끊임없는 혁신활동과 참신한 마케팅으로 불황을 극복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존경받는기업대상 ▲인재경영대상 ▲마케팅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경영품질대상 ▲생산성대상 등 6개 부문으로 나뉘어 수상 기업을 선정, 발표한다.

지난 20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수상 업체 관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상식에서 박신국 사장은 “먼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면서 “함께 고생한 모든 직원들과 우리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 사장은 또 “이번 수상을 통해 여러 측면에서 더 발전해야 하는 숙제를 생각하게 된다”면서 “앞으로 더 겸손히 노력해서 큰 결실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웅진코웨이, SK네트웍스, 파리크라상, 잡코리아, 형지어패럴 등이 삼육식품과 함께 마케팅대상을 수상했고, 홈플러스가 6년 연속 존경받는기업대상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주최 측은 “장기불황 속에서 대부분의 기업 및 브랜드가 고전을 면치 못한 가운데, 각 분야에서 시장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해 효율성을 높인 기업을 수상 업체로 선정했다”며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가치향상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 미래 경쟁사회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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